늘푸른나무
시즌 1 에피소드 2: 새로운 증거가 커비의 가설을 뒷받침해주면서, 기자인 댄 벨라스케스는 그녀를 정보원으로 삼는다. 커비는 희생자를 더 가까이에서 보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