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중교통과 자녀와 직장 / 가는 날
더그와 밥, 포크릭은 대중교통을 이용해 퍼레이드로 간다. ‘자녀와 직장 가는 날’을 맞이해 에마와 더그는 모니카의 사무실에 출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