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 레볼루션 윌 낫 비 텔레바이즈드
시즌 1, 에피소드 5: 미국이 뿌리 깊은 인종 차별로 뒤흔들린다. 커티스 메이필드, 라스트 포이츠, 길 스콧-헤런이 임박한 혁명에 관해 노래를 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