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스코 추는 닭 / 빨간 모자와 꼬마 닭
시즌 1 에피소드 5: 파이퍼는 할머니와 할아버지가 디스코 롤러장에서 처음 만난 순간을 파헤친다. 파이퍼는 빨간 모자에게 무서운 늑대에 대해 경고해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