멋쟁이 애티커스 / 바다를 사랑하는 샘
애티커스가 딸을 놀래 주려고 하지만 딸의 주의를 끌지 못한다. 샘이 형, 라스와 함께 항해하려 하지만 라스는 배를 싫어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