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리와 꼬마 닭 / 공주, 꼬마 닭, 그리고 완두콩
파이퍼가 익숙한 이야기의 장르를 바꿔서 재미를 더한다. 잠들지 못하는 왕실의 운동선수를 위해, 파이퍼가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