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0: 오프라와 로빈슨은 확립된 캐릭터들의 새로운 면을 찾는 일과 가장 좋은 미국의 모습 그리고 외로움이 얼마나 특권이 될 수 있는지에 관해 이야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