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밀이 아니야 / 벨트가 아니면 죽음을
파인콘이 퍼나와 특별한 식물을 돌봐야 하는데, 집중을 못 한다. 상인이 아이들이 아끼는 물건과 화려한 새 벨트를 교환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