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엠마의 아빠가 엠마와 더그에게 재밌게 쇼핑하는 법을 알려 준다. 엠마가 잃어버린 물건을 찾을 때 상상력을 발휘하는 법을 더그에게 가르쳐 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