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코틀랜드: 내 어머니의 나라
시즌 2, 에피소드 2: 유진은 글래스고에서 감정이 벅차오르는 가족사를 파헤치며 과거를 마주하고 눈부시게 아름다운 캔다크레이그 성에서 왕족처럼 지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