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무도 시작하지 않았어! / 늑대소년, 훈련을 시작하다
시즌 1 에피소드 8: 기숙사 전면 장난 대결의 수위가 극에 달한다. 늑대소년이 힘을 잘 이용할 수 있도록 럭스크래프트가 훈련을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