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크의 완벽한 하루 / 잠든 내 모습 상상하기
야크는 완벽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 하지만, 일이 계획대로 풀리지 않는다. 그림자를 보고 괴물을 상상한 늘보는 어둠을 무서워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