에피소드 들여다보기: 엘비스, 예수, 코카콜라
시즌 1, 에피소드 5: 멕시코시티에 도착한 앨리와 마고는 아이들이 곤경에 처한 와중에 정체를 알 수 없는 앨리의 연락책과 연락을 시도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