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너레 패논 제퍼스: W.E.B 듀보이스의 사랑 노래
유명한 시인이 자신의 첫 소설에 영감을 준 것들과 흑인의 삶에 관해 전하고 싶은 것을 오프라에게 진솔하게 얘기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