위에서 찾다 / 아래에서 찾다
시즌 2, 에피소드 7: 아이들이 여정을 떠나지만 스프라우트는 뒤에 남아 한 동물을 돕는다. 세스는 산신을 만난 후, 자신의 진정한 가능성을 깨닫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