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4: 에밀리는 북부군 대령에게 편지를 쓰고 야전 병원에 방문하며 전쟁의 고통을 공감하려 애쓴다. 헨리는 병사들을 가르치는 새로운 직업을 갖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