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탈리아: 아름다운 인생
시즌 2, 에피소드 5: 유진은 제일 좋아하는 유럽 국가를 깊이 알아본다. 이곳에서 할 일은 트러플 찾기, 와인 만들기, 그리고 마상 창 시합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