잭의 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
시즌 2, 에피소드 9: 클로버 그로브의 '친구의 날'을 맞아 잭이 특별한 노래를 준비하고 있다. 들뜬 잭이 과연 목소리를 제대로 낼 수 있을까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