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3, 에피소드 3: 한층 업그레이드된 나라 결정전이 펼쳐진다! 세계로 떠날 준비는 모두 마쳤다. 그런데 '곽빠원'은 주사위가 아닌 새로운 나라 결정전을 마주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