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0: 제인과 데이비드는 밤에 나오는 것을 좋아하는 호랑이를 추적하기 위해 취침 시간이 지난 후에도 깨어 있고, 마당 창고에서 우연히 무언가를 발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