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비 꼬리는 고자질쟁이 / 잃어버린 수염
진자는 하비가 숨바꼭질하는 동안 꼬리를 흔들지 않도록 도와준다. 콧수염을 잃어버린 앨런은 귀여운 애벌레에게 답을 구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