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자신의 풋볼 경력에 크게 먹칠한 이후에 자취를 감췄던 러스 홀리데이가 사우스 조지아 캣피시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 자신의 진짜 정체를 숨기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