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카와이 모나 17세. 숨 쉬듯이 인기 있는 여자. 지금까지 본인에게 넘어오지 않은 남자는 없었지만, 전학생인 쿠로이와 메다카만은 모나에게 눈곱만큼도 관심을 보이지 않는데.?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