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당이 있는 집
시즌 1, 에피소드 1: 완벽한 인생을 즐기던 주란은 뒷마당에서 이상한 냄새를 맡고부터 악몽에 시달린다. 한편, 남편의 폭력에 시달리던 상은은 윤범이 죽었다는 소식을 듣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