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버스 안내양 영례가 일하는 청아 운수에 강렬한 첫인상의 신입 종희가 입사한다. 이후 영례는 무임승차 승객을 쫓다가 자이언트, 한재필에게 첫눈에 반하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