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갑자기 수업 중에 교실로 찾아온 후배, 나오키 미키를 보고 유키는 함께 복도로 나온다. 그리고 어쩌다보니 강아지, 타로마루를 찾아서 학교를 뛰어다니게 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