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8, 에피소드 10: 하산의 딸 카일라는 타린과 도망가고 러시아 조직에 배신을 당한 파하드는 살해당한다. 잭은 파하드가 살아있다고 믿게 미끼로 사용하려고 하고 파하드의 병원으로 암살자가 찾아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