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43: 강경하게 결혼을 밀어붙이는 시어머니에게 휘말려 의사 남편과 결혼한 며느리는 잘나지도 않은 자신을 며느리로 들인 시어머니의 속마음이 궁금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