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9: 이번에는 아담이 주택 시장 제도에 문제를 제기한다. 대출을 껴서 주택을 구매한다는 것이 결국 여러 방면에서 얼마나 많은 문제점을 일으키는지, 더불어 숙박 공유 플랫폼은 어떤 모순을 가졌는지 그 불편한 진실을 모두 파헤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