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해 보기 싫어서
시즌 1, 에피소드 2: 지욱은 가짜 남편이 되어 달라는 해영의 제안을 단칼에 거절한다. 한편, 해영은 아이디어를 도용하고도 뻔뻔하게 나오는 우재의 도발에 더욱 가짜 결혼이 절실해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