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에 있지 2. LA에 있지 2화
시즌 1, 에피소드 2: 맏막즈가 무서운 롤러코스터 타기에 도전한다. 재밌어하는 예지와 달리 유나의 입에서는 곡소리가 터져 나온다. 다음날 ITZY는 루프탑에 있는 수영장을 방문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