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8 VS 2022 무인도의 디바
시즌 1, 에피소드 4: 란주는 과거의 자신과 노래 대결을 하는 방송에 출연하게 된다. 목하는 혹시 듣고 있을지도 모르는 기호에게 메시지를 전하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