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 런닝 후원선수권대회
시즌 1, 에피소드 743: 2025년 하얼빈 동계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쇼트트랙 국가대표 박지원, 장성우 선수와 함께하는 웃음 가득 레이스가 펼쳐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