판도라 22대 총선에 변수가 될 인물들!
시즌 1, 에피소드 364: 정계 원로와 각 분야의 정치 고수들이 한 데 모여 한국 정치의 민낯을 해부하고 정치판의 숨겨진 비밀, 판도라의 상자를 연다!그리하여 우리는 상자 안에 남겨진 새로운 희망을 이야기 하고자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