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남편과 결혼해줘 3. 내 남편과 결혼해줘 3화
시즌 1, 에피소드 3: 지원은 전생에서 마주칠 일이 없었던 지혁과 점차 얽히게 된다. 한편, 수민은 지원이 지옥 같던 고등학교 시절을 기억하도록 그녀를 동창회에 초대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