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웨스트 윌로우 운하에서 강간 사건이 발생한다. 근처에서 발생한 두 사건과 범행수법이 닮아 있어 연쇄 강간범의 소행이라 판단한 수사팀은 최근 출소한 전과범을 중심으로 용의자를 추려나가지만, 세 번째 희생자의 신원이 밝혀지면서 또 다른 가능성이 수면 위로 떠오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