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3: 도하의 정체를 깨닫게 된 솔희는 자신 때문에 집에도 들어오지 못하는 도하가 안타깝다. 솔희로부터 사과를 받은 도하는 자신을 배려해 주는 그녀에게 호기심을 갖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