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해 보기 싫어서
시즌 1, 에피소드 3: 하객들이 신랑의 얼굴을 기억하면 안 되는데, 너무 잘생긴 탓에 강한 인상을 남길 지욱의 본모습이 해영은 불만이다. 한편, 식전 영상이 필요한 해영은 지욱에게 프러포즈를 부탁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