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A에 있지 3. LA에 있지 3화
시즌 1, 에피소드 3: 예쁜 옷을 차려입은 ITZY는 화끈한 걸스나잇을 보내기 위해 리무진을 타고 레스토랑으로 향한다. 다음 날, ITZY는 사막에 있는 팜 스프링에 가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