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고독사한 이모에 관한 소식을 접한 나루미는 충격에 휩싸여 급히 남편을 찾기 시작한다. 그러나 결혼 상대를 찾는 데 실패하자, 홀로 인생의 마지막을 준비하려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