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클라호마 걸스카우트 살인사건 4부
시즌 1, 에피소드 4: 오클라호마 메이스 카운티 보완관 마이크 리드는 오랫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진실을 찾기 위해 45년 전 범죄 증거를 재현해 보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