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달리는 차 안에서 뛰어내린 여성의 사건을 수사하는 TCI가 성추행을 의심하지만, 증거가 부족한 탓에 무혐의로 종결된다. 한편 TCI 팀원들이 타이어 문양을 통해 수사망을 좁혀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