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이트웨이 셔플
시즌 1, 에피소드 4: 생태 테러리스트 그룹이 인류를 원숭이로 변이시키는 바이러스를 퍼뜨리려는 계획을 세우고, 스파이크와 제트는 이를 저지하려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