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미령을 찾으라는 명을 받은 달향은 마음 한편에 의구심을 품은 채 사신단 숙소로 잠입한다. 한편 어머니에게 아이를 갖게 해주는 부적을 받은 강빈은 이를 소현에게 들킬 위기에 놓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