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트릿 맨 파이터 4. 스트릿 맨 파이터 4화
시즌 1, 에피소드 4: 계급 미션의 워스트 댄서 결정 배틀이 끝이 나고, 댄서들은 글로벌 K-DANCE 미션을 시작한다. 베스트 디렉터로 선정된 바타는 대진권과 선곡권을 부여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