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4: 두 팀으로 나누어진 절친들이 서로 극과 극으로 다른 배송지로 출발한다. 종국네는 극강의 오프로드를 헤쳐나가고, 태현네는 럭셔리한 도시에 입성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