형따라 마야로: 아홉 개의 열쇠 4. 형 따라 마야로 4회
시즌 1, 에피소드 4: 세 번째 열쇠인 마야의 도시를 찾아 나선 마야즈는 또니나 유적지의 피라미드를 오르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