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억9천: 결혼전쟁 4. 2억9천 결혼전쟁 4화
시즌 1, 에피소드 4: 탈락 위기에 처한 세 커플에게 데스매치 사랑의 이면을 통해 마지막 기회가 주어진다. 이후, 생존한 커플들은 특별 외출을 나가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