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레스콧이 소집한 비밀 회의에 파머 대통령이 소환되면서 대통령의 의심이 사실로 드러난다. 컴퓨터 칩의 서명 코드 파일에는 칩의 프로그래머로 보이는 앨릭스 휴잇의 이름이 남겨져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