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정 - 1:00 A.M.
대통령 선거에 출마한 상원의원 데이빗 파머의 암살 시도가 있다는 첩보를 확인하고 잭 바우어는 파머의 사무실로 출동한다. 잭의 딸 킴벌리는 친구들과 유흥을 즐기려 창문으로 도망친다.
도망친 재닛은 교통사고로 병원에 있고, 테리는 킴벌리를 찾아다닌다. 잭은 납치 정보를 얻으려고 용의자가 있는 경찰서로 가고 파머는 그를 음해하려는 정보를 가진 기자를 만난다.